자유게시판

|  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편 입
2017.08.11 16:26

S전공96 연의

(*.62.203.144) 조회 수 615 추천 수 0 댓글 6
연구는 1개월 2번 1년짜리 한 번 있고 토익 만점임

이정도면 걍 합격 가능한 각? 아니면 면접 빡세게 준비해야 하냐

  • ?
    2017.08.11 16:48 (*.39.165.78)
    연의는 원래 지원자 스펙이 다 비슷해서 1차 이후는 그냥 면접 잘 보는 사람이 붙음 걍 합격 이런거 없음
  • ?
    2017.08.11 17:05 (*.130.121.6)
    2222 사실 어디든지 최종합은 면접이 결정하는거 같음 1차 통과한 애들은 나랑 비슷한 스펙이더라
  • ?
    ㅇㅇ 2017.08.11 16:52 (*.226.208.77)
    1차는 되겠고 2차는 스펙 무관하게 면접싸움
  • ?
    ㅇㅇ 2017.08.11 18:00 (*.210.122.150)
    자교 안씀?
  • ?
    ㄷㄱ 2017.08.11 18:51 (*.36.139.18)
    서울대 왜안감?
  • ?
    ㅇㅇ 2017.08.11 19:12 (*.62.11.218)
    연의 가천의 ㄱ
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0.00MB
파일 크기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자유게시판

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Hot 편 입 카대 서류 통과 가능할까요? 18 new ㄲㄲㄲ 2017.08.24 596
Hot 편 입 원서 어떡하실건가요? 10 new 원서 2017.08.23 531
Hot 공 통 연의 쓰려고 하는데 쫄린다. 8 new 쫄린다 ㅜ 2017.08.23 436
161960 공 통 행안부 ‘국가인재 DB’ 분석해보니… 3 00 2017.08.14 190
161959 기 타 스카이출신 부모들은 애가 공부 못하면 가 외국보내더라 4 ㅋㅋ 2017.08.13 607
161958 MEET 모집요강 아직도 안떠서 그러는데 질문좀 1 ㅁㄴㅇㄻㅇㄴㄹ 2017.08.12 523
161957 MEET 개망했네요ㅜ 2 미트망함 2017.08.12 1175
161956 공 통 mcat 밥터디 원해요 10 m고양이 2017.08.12 700
161955 편 입 약대생 의편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9 ㅇㅋㄷㅋ 2017.08.12 742
161954 편 입 '17 부산대의편 지필고사,인성면접 후기 12 준회원gusrn13 2017.08.12 1108
161953 편 입 중앙의 vs 인하의 7 ㅇㅇ 2017.08.12 650
161952 공 통 ★ 얘보다 연봉 높게받고 있는 서울대의대 졸업생 있으면 치킨 10마리쏜다 ㅋㅋ. 94 file 정회원정점. 2017.08.12 2296
161951 공 통 ★ 한국 의사 할빠에 미국 엔지니어가 백배낫다 ㅋㅋ.jpg 26 file 정회원정점. 2017.08.11 851
161950 공 통 증빙서류 문제 8 어케해요 2017.08.11 559
» 편 입 S전공96 연의 6 ㄴㄴ 2017.08.11 615
161948 편 입 스펙좀 봐주세요 2 퍄퍄 2017.08.11 422
161947 편 입 라인부탁드려요 (pk화공.95.7.780) 12 풀샘 2017.08.11 549
161946 공 통 [SNU Consulting] 의치전 면접 대비 특강 snu 2017.08.11 175
161945 MEET 제주대 4 호어 2017.08.10 736
161944 공 통 자소서 첨삭 / 면접 준비 abc 2017.08.10 196
161943 공 통 경북의.치는 대구 지역 출신 들로만 채워도 무방 4 00 2017.08.10 457
161942 편 입 의대 연구소 다닌게 도움많이 될까요? 5 위대 2017.08.09 726
161941 편 입 해외대 15 UC 2017.08.09 726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... 8101 Next ›
/ 8101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