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|  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(*.55.64.159) 조회 수 1113 추천 수 0 댓글 17

한양대 비전공 GPA 97 텝스 800 27세 봉사 외 스펙 무

부울경 지역 지원가능



갈 수 있는 의대 있을까요...??

  • ?
    ㅇㅇ 2017.07.17 00:21 (*.223.2.87)
    부산대ㄱㄱ
  • ?
    인생x망 2017.07.17 00:48 (*.55.64.159)
    오 부산대도 가능성 있나봐요??이정도 스펙이면 안되는 줄 알았는데
  • ?
    ㅇㅇㅇㅇㅇㄴ 2017.07.17 00:37 (*.70.58.153)
    부산 울산 경북 지역이 어떻게 동시에 되냐?
  • ?
    인생x망 2017.07.17 00:47 (*.55.64.159)
    고등학교가 경남 소재였어서 부산 울산 경남 지역전형 있는 학교 가능하단 의미로 썼어요
  • ?
    2017.07.17 08:12 (*.62.21.21)
    한양 가천
  • ?
    ㅇㅇ 2017.07.17 12:26 (*.33.255.40)

    부산 한양

  • ?
    ㅇㅇ 2017.07.17 12:48 (*.155.95.212)
    부산은 꼭써야할듯
  • ?
    인생x망 2017.07.17 13:11 (*.36.152.245)
    한양대도 될까요 ㄷㄷ 수도권은 포기하고 잘하면 부산이라 생각했는데
  • ?
    ㅇㅇ 2017.07.17 13:33 (*.142.240.135)
    한양은 도박일듯 일단 지역되면 당연 지역이 유리한거
  • ?
    asdf123690 2017.07.17 13:59 (*.39.130.82)
    석차몇등
  • ?
    인생x망 2017.07.17 15:14 (*.36.152.245)
    학부에선 6이요
  • ?
    ㅎㄷㄷ 2017.07.17 15:20 (*.62.202.222)
    97인데 6등이에요?? ㅎㄷㄷ
  • ?
    ㅇㅇㅇ 2017.07.17 17:48 (*.141.187.91)
    대형과 아닐까?
  • ?
    ㅇㅇ 2017.07.17 15:52 (*.152.139.168)

    한양대 1차 탈 확률이 훨씬 클듯...

  • ?
    ㅇㅇ 2017.07.17 17:47 (*.141.187.91)

    학점 정말 좋네. 영어 텝스 좀 더 올려라. 학벌도 한양대면 많이 꿀리지 않는다. 솔직히... 거기다 GPA 97인데 무슨 걱정? 여기에 상주는 싸이코들 많아서 하도 ㅈㄹ들해서 그렇지. 근데 인서울은 솔직히 힘들수도 있다. 영어 좀 더 올려봐.

  • ?
    ㅇㅇ 2017.07.17 17:49 (*.141.187.91)

    부산대 지역 도전해봐. 지필고사 죽어라 공부하고. 부산대 지필 영향력 큼. 

    아니면 경상대도 도전해보고.

    경남 출신이면 지역대가 무려 2개다. 물론 그지역 인구 고려하면 그닥 많은건 아니지만 어쨌든 두 대학 전부 2020학년도까지 모집하니까 기회 잘 이용해 

  • ?
    인생x망 2017.07.17 18:11 (*.36.152.245)
    그런가요...사실 되게 망설이고만 있었는데 용기 좀 더 내볼게요. 고맙습니다
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0.00MB
파일 크기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자유게시판

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공 통 [세미나] 제 8회 의료경영심포지움 HMS(Health Management Symposium) Certified봄날 2017.06.28 651
» 편 입 제가 갈 수 있는 의편 있을까요? 17 인생x망 2017.07.16 1113
161834 편 입 선수과목 질문있습니다. 3 진구 2017.07.16 316
161833 공 통 경북치랑 경희치 6 2017.07.16 484
161832 공 통 아직도 의알못들이 3대 명문 경북의대를 모르네... 7 update 00 2017.07.15 474
161831 편 입 지방 한의대생 충남 의편 5 update Ace 2017.07.14 613
161830 편 입 YK 전공과 4 H1N1 2017.07.13 725
161829 MEET 의전,의편 서류/면접/자소서 도움드립니다!^^ ★ ㅇㅇㅇㅇ 2017.07.13 188
161828 편 입 서동진 선생님 강의 어떤가요? 12 ㅇㅇ 2017.07.13 594
161827 공 통 스펙좀 봐주세여~ 11 ㄱ냐냐ㅑ 2017.07.13 896
161826 편 입 경북의 나이상관없다고들었는데 25 빠샤 2017.07.12 1243
161825 공 통 치대 모든 질문받습니다(인증유) 140 update ㅇㅅㅇ 2017.07.12 7683
161824 공 통 외국대 스펙 질문좀 드립니다 12 ㅇㅇ 2017.07.12 733
161823 편 입 한양대 학편 일반생물학 6 합격 2017.07.12 644
161822 편 입 인하대 의편? 6 준회원skkssk22 2017.07.11 697
161821 편 입 경북치대지역이랑 인하대 7 100 2017.07.11 441
161820 편 입 텝스고자..입시 17 ㅇㅇ 2017.07.11 1072
161819 편 입 스펙좀봐주세요 8 2017.07.11 756
161818 편 입 잘몰라서요 10 제발 2017.07.11 582
161817 공 통 이 스펙으로 서울대 치전 가능할까요 12 준회원경희대치전고고 2017.07.10 965
161816 편 입 안암k스팩질문이요 11 66 2017.07.10 565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... 8093 Next ›
/ 8093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