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|  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공 통
2017.07.10 17:48

경북의편 스펙 봐주세요

qw
(*.106.120.120) 조회 수 662 추천 수 0 댓글 12

pk / 비전공 / GPA 96 / 텝스 800 / 봉사 외 비교과 무


경북의 지역가능해서 지원하려합니다. 다른 한 곳은 아직 못 정했구요.(카대 생각중이었는데 텝스가 낮아서...)


나이가 군필 25로 좀 있는편인데(입학시 26) 경북 괜찮을까요?


어디든 갈 생각이라 굳이 인서울 안해도 집가까운 경북만 갈 수 있어도 됩니다..!

  • ?
    ㅇㅇ 2017.07.10 18:20 (*.185.127.7)
    2차 기본만해도 경북 문박살 경희도 써봐 학점이 좀 아쉽다싶으면 카대가 영어땀에 정량이 좀 깍이긴하지만 학점이 높아서 해볼만하다 생각해
  • ?
    dd 2017.07.10 18:22 (*.208.109.50)

    경북 문박살

    경북 작년 p 비전공 92 teps 800최종합있어요

  • ?
    1 2017.07.10 18:58 (*.254.166.121)
    텝좀만더올리시면 카대도충분 지금도가능해보이나 더올리는게 좋아보임..
  • ?
    2017.07.10 19:05 (*.130.121.6)
    카대 올해부터 텝 많이 올라갈걸로 예상함. 작년까진 900 이상이 만점이었는데 올해부턴 940 이상이 만점으로 구간도 세세하게 나눠놓았고 올해 고텝도 많음. 건대만 해도 1차 뽑는 5배수 커트라인이 텝스 900이었는데 800으로 카대는 위험한 선택임.
  • ?
    S 2017.07.10 19:21 (*.118.108.130)
    경북 나이땜에 문박살까진 아니고.. 적정이네. 면접잘보면 합격각이다.
  • ?
    ㅇㅇ 2017.07.10 19:57 (*.223.34.253)
    적정같은 소리한다 ㅋㅋㅋ 걍 문박살임
    96인데 왜 메이저를 안노리는거지
  • ?
    11 2017.07.10 20:14 (*.35.36.217)

    후회한다그러다 ㅋㅋ

  • ?
    1 2017.07.10 20:17 (*.70.27.87)
    올해 넌 100프로 떨어진다 장담함 ㅋ
  • ?
    ㅇㅇ 2017.07.10 22:17 (*.131.163.134)

    괜히 고스펙보고 부러워서 악담을 하냐 ㅋㅋㅋ 그 마인드면 인성면접에서 떨어지고 미트도 못봐 마음 좀 순하게 먹고 바람이라도 쐐 ㅋ

  • ?
    꼬부기 2017.07.13 21:26 (*.7.46.165)
    솔직히 경북쓰기 너무 아깝습니다. 서울대 의대도 문닫고 가능할듯
  • ?
    꼬부기 2017.07.14 14:12 (*.7.46.199)
    솔직히 저 스펙이 경북대 의대 쓰면 100프로 후회하고 재수할겁니다. 저 스펙이면 최소 한양대 의대각입니다
  • ?
    00 2017.07.15 13:33 (*.239.94.242)

    경북의 연세의>가톨릭>>한양의

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0.00MB
파일 크기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자유게시판

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공 통 [세미나] 제 8회 의료경영심포지움 HMS(Health Management Symposium) Certified봄날 2017.06.28 651
161815 MEET 설치 가능한지 물었던 글쓴이인데 ㅋㅋㅋㅋ 2 file ㅇㅇ 2017.07.10 625
161814 공 통 pk전공 이화의편입 7 ㅋㅇㄴ 2017.07.10 535
» 공 통 경북의편 스펙 봐주세요 12 qw 2017.07.10 662
161812 공 통 의대면접책 파실분있나요?? 1 면접책 2017.07.10 222
161811 편 입 의편 제가갈수있는곳이 있을까요? 10 댜댜댜 2017.07.10 816
161810 MEET 의전,의편 자소서/서류/면접 도움드립니다^^ ㅇㅇㅇㅇ 2017.07.10 111
161809 공 통 스펙 봐주십시오. 9 ㅇㅇ 2017.07.10 719
161808 편 입 부산대 의편 2 2017.07.09 458
161807 공 통 의편 스팩좀 봐주세여 3 작두위를걷 2017.07.09 682
161806 공 통 설치 어떰? 10 ㅇㅇ 2017.07.09 594
161805 편 입 의편 조언 부탁드려요 14 준회원이글스 2017.07.09 635
161804 MEET 자소서 중요하다고 난리치는데 사실 읽지도 않는다 카던데 9 zz 2017.07.08 957
161803 편 입 궁금합니다. 1 질문 2017.07.08 297
161802 편 입 인하랑 부산중에... 11 히히 2017.07.08 660
161801 MEET 의편 입시 질문입니다 연고대 공대 10 의편공대생 2017.07.07 734
161800 공 통 경북 면접 12월9일 의편 지역17명일반16명/ 치편 지역6명일반12명 00 2017.07.07 297
161799 공 통 설치 가능성 18 가고싶다 2017.07.07 869
161798 편 입 지방의대 학사편입 나이언제까지인가요? 7 ㅇㅇ 2017.07.07 717
161797 공 통 안녕하세요. 막 가입해서 질문 드리려고 합니다! 5 꿀벌레 2017.07.07 296
161796 MEET 의전 의편 면접/서류/자소서 도움드립니다 ㅇㅇㅇㅇ 2017.07.07 150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... 8093 Next ›
/ 8093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