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|  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공 통
2017.06.14 16:39

건대지역전형

(*.107.13.215) 조회 수 556 추천 수 0 댓글 5
내년에 건대 지역전형으로 쓰려고하는 대전k생임다
전공 gpa 91 텝스800턱걸이 연구경험8개월정도
정량이 넘 안좋아서..미트칠라하거든요 텝스준비좀더하구여..
내년 건대지역 빡셀가요? 내년에 입시판이 확 줄다보니 걱정되네요..
글고 미트초시생한테 조언좀부탁드려여..

  • ?
    ㅇㅇ 2017.06.14 16:44 (*.166.128.36)
    내년은 더빡쎄지겠죠
    인원도 반토막나는데
  • ?
    ㅇㅇㅇ 2017.06.14 16:45 (*.70.56.206)
    꿀 소문나서 이제 미트도 잘쳐야됨 영어도 높아야되고
  • ?
    준회원꺄욕 2017.06.14 16:55 (*.107.13.215)
    근데 최저가 이미 빡센거아닌가여..?그것땜에 미달됐다는 얘기도 들어서요ㅠㅠㅠ올해까지만의 얘기일까요
  • ?
    ㅣㅣ 2017.06.14 18:27 (*.7.57.162)
    밤부에 작년합격자가 써놓은거 있어요 보세요.... 텝스컷이 ㄷㄷ
  • ?
    준회원꺄욕 2017.06.14 18:36 (*.120.170.39)
    zzzzzz영어열심히해야겠어요..ㅋㅋㅋㅋㅋㅋ감사함당
문서 첨부 제한 : 0Byte/ 20.00MB
파일 크기 제한 : 20.0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자유게시판

MEET/DEET/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공 통 [세미나] 제 8회 의료경영심포지움 HMS(Health Management Symposium) new Certified봄날 2017.06.28 60
161716 공 통 잡담잡담 1 개심심 2017.06.16 349
161715 공 통 부산한의전 훌리충들 박멸!!! 1 Strong 2017.06.16 441
161714 MEET 설치 정량 얼마쯤일까? 11 ㅇㅇ 2017.06.16 1028
161713 MEET 강원대 의전 1차 될 것 같나요? 26 시딩하고집에나가 2017.06.15 1861
161712 공 통 가능한가요? 1 노알ㄹ 2017.06.15 473
161711 공 통 중복지원 어떻게 가능한지 좀 알려주세요.. 2 ㅁㄴㄹㅅ 2017.06.15 480
161710 공 통 [snu consulting] 치전원 자기소개서 첨삭합니다. ㅅㅇㄷ 2017.06.15 216
161709 공 통 문과출신 MEET 2개월 9 실화냐 !? 2017.06.14 1066
» 공 통 건대지역전형 5 준회원꺄욕 2017.06.14 556
161707 공 통 학사편입 면접일 난 반드시 된다 2017.06.14 390
161706 공 통 의치한약수로 톡! 준회원주민임 2017.06.14 301
161705 공 통 ㅂ.ㅅ.ㅇ 달팽이 pdf 산다고햇던놈 넌 디졌딘 17 asdf123690 2017.06.14 890
161704 공 통 인성면접은 뭐 준비해야하나요? 1 @_@ 2017.06.13 379
161703 공 통 정시요강은 대략 언제쯤 발표되나요? 토클 2017.06.13 142
161702 공 통 초시생인데 meet 표점 135점이라는게 감이 안와서 그런데요, 3 초시생생 2017.06.13 807
161701 MEET 부산치,경북치,경희치 4 ㅂㅁㅂ 2017.06.13 459
161700 편 입 의학편 준비해야될 스펙 좀 11 준회원ㅋㅅㅋ 2017.06.12 1499
161699 공 통 밑에 자소서 첨삭해준다는거 준비생 훌리입니다 ㅇㅇ 2017.06.12 450
161698 공 통 자소서 첨삭 해 드립니다. med 2017.06.12 326
161697 편 입 BM의 레닌저 생화학 6판 강의가 있네요. file 이닌ㄴ 2017.06.11 352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... 8088 Next ›
/ 8088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